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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 도전 과제:
Mercedes-Benz Tech Innovation은 미래의 자동차 경험을 가능하게 하고 디지털 전환에 대한 목표 과제를 갖고 있었습니다. 특히 수백만 대의 자동차 센서로부터 생성되는 방대한 데이터를 처리하는 데 있어 이 전환의 모든 측면에서 데이터 분석 및 AI를 활용해야 했습니다.
2) 솔루션:
데이터브릭스 레이크하우스는 확장성과 성능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데이터브릭스 SQL을 통해 쿼리 성능을 크게 향상시켜 로드 시간을 192시간에서 90분으로 단축하는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. 이 기술을 통해 빅데이터에 대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구축할 수 있었습니다.
3) 결과:
데이터브릭스는 확장성을 높이고 쿼리 성능을 높였으며 로딩 시간을 크게 단축했습니다. 이러한 기술적 발전은 충전소의 위치와 자동차 용량 등을 고려하여 전기차 경로를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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