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원문: 링크) 구독형 온디맨드 비디오 경쟁에서 어떻게 차별화할 수 있을까요? HBO Max는 답을 약 7천만 명의 고객을 위한 실시간 데이터 분석 및 콘텐츠 큐레이션에서 찾았습니다. HBO Max의 시작과 황금기 한 세대 전, HBO는 "TV가 아닙니다. HBO입니다."라는 강렬한 슬로건으로 혁신적인 브랜드 정신을 구축했습니다. 이 슬로건은 1970년대 초 케이블 TV 경영자 찰스 돌란이 독특한 프로그램 전략으로 네트워크를 선도한 영감의 원천이 되었습니다. HBO는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뉴욕 레인저스 하키 경기 등 평범한 프로그램을 방영했지만, 무편집, 무광고, 심지어 19세 이상 관람가 프로그램까지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 라인업을 제공하며 엄청난 시청률과 구독자를 모았습니다. "소프라노스", "식스 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