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MUldn04TpH0 위 영상에서는 Air India의 최고 디지털 및 기술 책임자인 Satya Ramaswamy가 고객 경험을 개선하여 세계 최고의 항공사로 거듭나기 위한 Air India의 지속적인 혁신 여정에 대해 설명합니다. 그는 생성형 AI의 활용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며 엔터프라이즈 및 고객 대면 시나리오에서 생성형 AI의 적용 사례를 간략하게 설명합니다. 기업 측면에서는 생성형 AI가 경영 관련 질문에 활용되고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CEO는 실적이 저조하거나 운항 시간 준수 문제가 있는 항공편을 파악하는 등 다양한 운영 현황에 대해 자연어로 질문할 수 있습니다. 이렇듯 생성형 AI는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자연어 커뮤니케이션을 통..